You signed in with another tab or window. Reload to refresh your session.You signed out in another tab or window. Reload to refresh your session.You switched accounts on another tab or window. Reload to refresh your session.Dismiss alert
reacted with thumbs up emoji reacted with thumbs down emoji reacted with laugh emoji reacted with hooray emoji reacted with confused emoji reacted with heart emoji reacted with rocket emoji reacted with eyes emoji
-
현재 경기과고 주요 TeX 양식(기초/심화 R&E 보고서, 졸업논문, R&E 포스터 등)은 gshs-format 저장소에 있습니다.
하지만, 거의 사용되지 않고 있거나 더 이상 필요가 없는 양식이 많이 있어 필요한 양식을 찾는 데 불편함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에 gshs-format 저장소를 여러 개로 나누어 종류나 분야 별로 파일을 나누는 것을 제안합니다.
먼저, 현재는 거의 사용이 되지 않는 양식은 따로 저장소를 만들어 옮기고, 어떤 사유로 인해 앞으로 사용할 경우가 없어진 양식들도 같은 저장소에 저장합니다.
다음으로, 주요 양식은 다음과 같이 나눕니다.
경기과학고의 연구 활동과 관련된 논문이나 포스터 양식을 하나의 저장소에 저장하고,
외부 대회(휴먼 테크 등)의 논문 양식을 다른 저장소에 저장합니다.
또한, 학교의 각 과목에서 사용하는 문서의 양식 파일은 하나의 저장소에 각 과목명의 폴더를 만들어 폴더 안에 저장합니다.
예를 들어, 독후감 양식은 국어 폴더 안에, 물리 실험 보고서 등은 물리학 폴더 안에 저장합니다.
이렇게 각 양식을 나누어 저장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양식을 나누어 저장하면, 각 양식이 어디에 있는지 직관적으로 알 수만 있다면 양식을 찾기 쉬울 뿐만 아니라 GitHub에서 양식을 수정할 때에도 여러 개의 저장소에 나누어 저장하면 수정 사항을 추적하기 쉬울 것입니다.
위에서 제안한 양식을 나누는 방법에 대해 의견이나 개선할 점을 말씀해 주세요.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All reactions